imstock
영어로 검색하시면 보다 정확한 검색이 가능합니다.
103,228,492 ROYALTY FREE STOCK IMAGES
로그인   회원가입   포인트충전   라이트박스   다운로드목록   고객센터
상세검색 검색가이드
라이트박스 (보관함) 다운로드목록 구매내역 회원정보수정 고객문의 자주하는질문 라이선스안내 이미지가격 공지사항 전체카테고리 포인트충전
 
ㆍ일반적인 질문 ㆍ회원가입 및 회원정보 ㆍ개인정보취급방침 ㆍRF 컨텐츠란?
ㆍ포인트이란? ㆍ검색 및 라이트박스 이용 ㆍ구매절차 ㆍ결제(금액충전)
ㆍ콘텐츠 다운로드 ㆍ환불 ㆍ기술문의 ㆍ기타
FAQ 일반적인 질문:
01. 스톡사진이란?
스톡사진은 사용자가 직접 사진을 촬영하는 수고와 비용,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대체 수단입니다.
사용자가 찾고 있는 사진을 검색하여 알맞은 사진을 구매하여 사용함으로써 사직작가와 모델, 장소 섭외 및 작품 기획 등의 수고로움을 덜 수 있는 경제적인 수단입니다.
02. RF 콘텐츠란 무엇인가요? 
RF 콘텐츠는 콘텐츠를 구매한 구매 당사자가 사용용도, 사용횟수에 관계없이 추가적인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고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라이선스 상품을 말합니다.
그러나 사용처가 제한된 유상상품 등 사용에 제한이 있는 사용처에 콘텐츠를 사용할 경우 별도의 계약이 필요함으로 반드시 당사와 협의 후 사용 허가를 받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03. RF와 RM 콘텐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RF 콘텐츠는 콘텐츠를 구매한 구매 당사자가 사용용도, 사용횟수에 관계없이 추가적인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고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라이선스 상품을 말하며, RM 콘텐츠는 사용용도, 사용기간, 사용권리 등의 제한이 있는 임대형 콘텐츠를 말합니다.
04. 아이엠스톡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글로벌 콘텐츠 라이브러리 기업으로써 고객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 24시간 고객지원 및 서비스 운영이 이루어집니다.
- 매일 새로운 콘텐츠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집니다.
- 타사에서 찾아 볼 수 없는 창의적인 콘텐츠를 대량 확보하고 있습니다.
- 여러 상위 공급자들의 이미지들은 다른 정기이용권사이트에서 이용 불가능.
05. 새로운 콘텐츠의 확보는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아이엠스톡는 지속적인 콘텐츠 공급자의 발굴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콘텐츠는 회사의 크리에이티브 팀이 폭넓게 점검하여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06. 고객의 고객 즉 수주 받은 업무에 대하여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다운로드 받으신 모든 콘텐츠는 수주 받으신 업무에 활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라인선스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07. 모든이미지는 사용 용도에 제한이 없이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모든이미지는 사용용도에 맞는 라이선스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라이선스 사용범위를 참고하여 주세요.(라이선스사용범위)
 
FAQ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
01. 회원가입은 무료입니까?
네, 회원가입에는 아무런 비용이 소요되지 않습니다.
02.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회원으로 가입하실 경우 고객의 계정관리와 라이트박스, 무료 콘텐츠 등을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구매 위하여 회원 가입은 필수적인 절차입니다.
03. 아이엠스톡에서 콘텐츠 검색을 하기 위하여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까?
아닙니다. 회원가입을 하시지 않더라도 콘텐츠 검색은 가능합니다.
04. 회원가입은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웹사이트 오른쪽 상단 회원가입을 클릭하신 후 사용자 정보를 등록하고 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05. 나의 계정을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까?
우리의 정기이용권은 싱글/개별 사용에만 허용되어 있습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 3자와 공유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만약 같은 회사에 소속되어 있는 다른 사람들이 정기이용권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 멀티유저라이선스를 구매해야 합니다.
06.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에 어떻게 하면 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07.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아이디 변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만약 아이디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새로운 아이디로 회원가입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08. 주소 또는 전화 등 고객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주소 또는 전화 등 고객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09. 메일 수신을 거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개인정보 수정에서 '메일 수신'을 선택 해제함으로써 메일 수신을 중단하실 수 있습니다.
 
FAQ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서비스이용약관:
01. 개인정보보호는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아이엠스톡에 회원가입하신 모든 고객 여러분의 개인정보는 어떠한 경우에도 공개하거나 판매, 공유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보호정책인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자세히보기
02. 아이엠스톡의 서비스 정책에 대하여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엠스톡의 자세한 서비스 정책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이선스 자세히보기
03. 확장 RF 라이선스란 무엇입니까?
확장 RF 라이선스는 재판매 상품인 웹템플릿, 인쇄용템플릿, 머그컵, 문구, T셔츠, 소프트웨어 등 유상상품에 사용 가능한 라이선스이며 하나의 사용처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
04. 콘텐츠 사용 기간에 제한이 있습니까?
RF 라이선스는 최초 결제 즉 다운로드 이후 콘텐츠의 사용 기간에 제한이 없는 영구적인 라이선스입니다.
05. 아이엠스톡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이용하여 2차 저작물을 제작할 경우 콘텐츠 공급자의 표기가 필요합니까?
아닙니다. 아이엠스톡에서 제공한 콘텐츠는 RF임으로 2차저작물 제작시 별도의 콘텐츠 공급자 표기를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FAQ RF 컨텐츠란?:
01. 아이엠스톡의 콘텐츠가 타사에 비해 저렴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혹 콘텐츠의 품질에 이상이 있는 것은 아닙니까?
아이엠스톡의 콘텐츠는 아마추어 작가 및 전문 작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로를 통해 콘텐츠를 수집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집된 콘텐츠는 아이엠스톡의 선별 과정을 통해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하고 있으며, 유통 과정을 최소화하여 그 가격을 최대한 낮추었습니다.
02. 모든 콘텐츠에 초상권이 확보 되어 있습니다. 만약 없다면 초상권 확보는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모든 콘텐츠에 대하여 초상권 유무를 표시하고 있으며, 혹 초상권이 확보되지 않은 콘텐츠대하여 고객이 초상권 확보를 요청할 경우 그 업무를 대행하여 드립니다.
03. RF 콘텐츠는 무료 이미지를 말하는 것입니까?
아닙니다. RF 콘텐츠의 경우 최초 사용 시 1회의 사용료를 납부하신 후 정당한 사용 권리를 취득하신 후 사용하셔야만 합니다.
04. 압축된 콘텐츠를 압축되지 않은 상태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까?
압축되지 않은 콘텐츠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5. 300DPI 이상의 콘텐츠를 공급합니까?
해상도는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 등을 통해 변경 가능하며, 변경시 콘텐츠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하여 콘텐츠의 사이즈는 조절하지 않도록 합니다.
06.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고객지원센터에 콘텐츠번호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07. 구매한 콘텐츠의 독점권을 받을 수 있습니까?
RF 콘텐츠의 특성상 독점권을 받을 수 없습니다.
08. 콘텐츠의 다운로드 해상도는 어떻게 됩니까?
콘텐츠의 해상도는 다양하게 제공되며, 제공 해상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각 콘텐츠별 상세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09. RF 콘텐츠의 사용 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RF 콘텐츠의 사용기간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구매 후 사용기간 사용횟수에 상관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0. 콘텐츠의 컬러 형식은 어떻게 됩니까?
모든 콘텐츠의 컬러 형식은 RGB입니다.상세한 정보는 각 콘텐츠별 상세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RGB와 CMYK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RGB는 모니터와 같은 전자 디스플레이 기기에 사용되는 원색 모델이며, CMYK는 컬러 프린터 등에 사용되는 색상 모델입니다. RGB는 빨강,초록, 파랑의 삼원색으로 구성되며, CMYK는 빨강, 파랑, 노랑, 검정의 사색으로 구성됩니다.

만족스러운 인쇄물을 출력하기 위해서는 CMYK 컬러 모델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다운로드 받은 RGB 콘텐츠를 CMYK로 변경 가능합니까?
대부분의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RGB 또는 CMYK로 변경 가능합니다.
13. 모든 콘텐츠는 레이어로 구성되어 있습니까? 또는 레이어 파일로 받을 수는 있는지요?
모든 콘텐츠는 일반 이미지로 제공됩니다. 단 백터형식의 일러스트는 모든파일이 분리되고 확대,수정이 가능합니다.
14. 포인트 서비스를 통해 다운로드한 콘텐츠는 언제까지 재다운로드할 수 있습니까?
모든 콘텐츠는 7일 이내에 제한 없이 재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콘텐츠의 판매 중단 등의 사유로 콘텐츠를 삭제한 경우에는 재 다운로드 하실 수 없음으로 다운로드 받으신 콘텐츠는 별도의 저장장치를 통해 저장해 두시길 권장합니다.
15. 몇 달 전 다운로드한 콘텐츠를 다운로드 기록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다운로드 콘텐츠 기록에서 삭제된 콘텐츠는 콘텐츠의 판매 중단이 이루어졌기 때문입니다. 이상과 같은 이유로 해당 콘텐츠를 재다운로드 하실 수 없습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16. 포인트의 잔여 수량을 어디서 확인할 수 있습니까?
마이페이지 충전확인 또는 홈페이지 우측상단에 잔여포인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AQ 포인트란?:
01. 포인트이란 무엇입니까?
포인트는 콘텐츠와 교환할 수 있는 상품권과 같은 것입니다. 결제(신용카드,계좌이체,무통장입금)를 통해 포인트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콘텐츠 다운로드시 해당 포인트가 소모됩니다.
02. 포인트의 사용 기간에 제한이 있습니까?
네, 포인트는 구매일로부터 1년간 유효합니다. 그후 자동 소멸됩니다.
03. 콘텐츠 구매 대금을 현금으로 결제할 순 없습니까?
아이엠스톡에서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온라인결제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4. 콘텐츠 개별 구매는 어떻게 합니까?
콘텐츠 개별 구매는 포인트을 통해 가능합니다. 포인트을 구매 하신 후 콘텐츠를 개별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5. 1일 콘텐츠 구매 수량이 제한되어 있습니까?
아닙니다. 콘텐츠 구매 수량의 제한은 없습니다.
06. 두개의 계정을 사용하고 있으며, 각 계정별도 포인트이 남아 있습니다. 하나의 계정으로 합칠 수는 없습니까?
네, 서로 다른 계정의 포인트을 합칠 수는 없습니다.
07. 남아 있는 포인트을 현금으로 환불 받을 수 있습니까?
포인트 환불 및 현금으로 교환하실 수 없습니다.
08. 동일한 콘텐츠를 다운로드한 경우 포인트이 소모 되거나 콘텐츠정액제서비스 다운로드 수량에 영향을 미치나요?
콘텐츠 다운로드 기록을 통해 재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문제이실 경우에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09. 동일한 콘텐츠를 다운로드한 경우 포인트이 소모 되거나 콘텐츠정액제서비스 다운로드 수량에 영향을 미치나요?
이미 다운로드 하신 콘텐츠의 경우 7일 이내에 받을 경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7일 이후 부터는 콘텐츠 다운로드시 포인트가 차감 됩니다..
 
FAQ 이미지 검색 및 라이트박스 이용 방법:
01. 콘텐츠 검색은 어떻게 합니까?
웹사이트 좌측 최상단의 검색창에 관련 키워드를 입력하신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찾고 계신 콘텐츠를 검색 출력합니다.
02. 무료 콘텐츠 검색이 가능한가요?
무료 콘텐츠 검색 기능은 별도로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03. 콘텐츠의 상세 정보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검색하신 콘텐츠를 클릭하시면 콘텐츠의 상세 정보 페이지가 출력됩니다.
04. 라이트박스란 무엇입니까?
고객께서 검색하여 찾으신 콘텐츠 중 관심 대상으로 선정하신 콘텐츠를 저장 관리하는 기능을 말합니다.

라이트박스는 고객께서 관심 가져 주신 콘텐츠에 대하여 별도의 저장 수단이나 메모 없이 편리하게 관리하실 수 있는 개인 공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박스의 사용 기간 또는 관리하실 수 있는 콘텐츠의 수량 등에는 제한이 없으며, 콘텐츠를 선택적으로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05. 몇 주전 라이트박스에 저장한 콘텐츠를 구매하고자 찾아 보았으나 찾을 수가 없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판매 중단으로 콘텐츠가 삭제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06. 라이트 박스 내의 모든 콘텐츠를 압축하여 전달해 줄 수 있습니까?
라이트 박스 및 기타 서버에 저장된 콘텐츠를 압축하여 고객에게 전달할 순 없습니다.
 
FAQ 구매절차:
01. 콘텐츠의 개별 구매 또는 정액제콘텐츠서비스에 가입하기 한 절차는 어떻게 됩니까?
아래 3단계의 절차를 거쳐 필요하신 콘텐츠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콘텐츠 구매를 위하여 먼저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구매
포인트는 원하시는 수량을 선택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콘텐츠 다운로드
포인트을 이용한 콘텐츠 다운로드 수량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혹 고객의 실수로 다운로드된 콘텐츠는 교체가 되지 않음 다운로드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FAQ 결제:
01. 결제방법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각종 신용카드와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등을 통해 포인트 구매 를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02. 결제한 결제수단(신용카드 등)의 정보가 아이엠스톡 저장됩니까?
보안을 위하여 결제수단과 관련된 정보는 보관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결제가 필요한 경우 해당 정보를 다시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3. 할인 제도가 있습니까?
콘텐츠 대량 구매시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할인 적용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AQ 컨텐츠 다운로드:
01. 콘텐츠 다운로드는 어떻게 합니까?
다운로드 하시려는 콘텐츠를 선택하신 후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해상도를 선택하신 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02. 콘텐츠 다운로드 시 어느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까?
콘텐츠의 데이터 사이즈 및 인터넷 속도에 따라 다운로드 속도가 다릅니다.
03. 다운로드 내역은 어디에서 볼 수 있습니까?
먼저 아이엠스톡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다운로드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다운로드 목록에서 재 다운로드 하신 콘텐츠는 포인트 일일 다운로드 제한량의 차감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04. 이전에 구매한 콘텐츠를 재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까? 이 경우 이용료가 부가됩니까?
이미 다운로드 하신 콘텐츠의 경우 7일 이내에 받을 경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7일 이후 부터는 콘텐츠 다운로드시 포인트가 차감 됩니다..
 
FAQ 환불:
01. 환불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아이엠스톡 이용료의 환불은 다음 규정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3일 이내에 반드시 환불 요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 다운로드하신 콘텐츠의 수량이 없는 경우에 한하여 환불 가능합니다.
- 이메일을 통해 다운로드 하신 모든 콘텐츠를 삭제하고 사용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하는 서역서를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FAQ 기술문의:
01. 회원가입 이후 사이트에 로그인을 할 수 없습니다.
키보드의 "Caps Lock" 키가 점등되어 있지 않습니까? 그런 경우 해당 키를 비활성화 하신 후 재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키 기능이 비활성화 되어 있는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키를 활성화 하신 후 다시한번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2. 웹사이트의 접속 또는 온라인 결제 진행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PC가 방화벽에 차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 바랍니다.
03. 콘텐츠 구매시 보안 접속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고객의 컴퓨터가 방화벽에 차단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04. 왜 로그인 되어있는 계정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로그아웃으로 전환되나요?
동일한 사용자가 다른 곳에서 로그인 한 것을 시스템에서 감지될 시, 이전 로그인 계정은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02)2264-4448, 070)4104-5441 02)2266-4448 imstock@naver.com 신한은행 100-030-491440 (주)아이엠스톡
         
마이페이지 검색서비스 서비스이용 회사정보 고객센터
         
라이트박스 검색가이드 포인트충전 회사소개 imstock@naver.com
02.2264.4448
다운로드목록 검색요청 라이선스별 사용범위 연락처 및 오시는길
구매내역 테마이미지검색 표준라이선스 사업제휴
회원정보수정 작가이미지검색 인쇄확장라이선스 사이트맵
고객문의 전체카테고리 전자확장라이선스 개인정보취급방침
    통합확장라이선스  
    자주하는질문
       
 
상호: (주)아이엠스톡 | 대표이사: 김학준 | 소재지: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 21-12,3층302호| 사업자등록번호 127-86-58723 |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서울중구-1715호 | 고객센터 02.2264.4448
Copyright © Imstocks Corporation 2015. All rights reserved.